제1조 (목적)
약관은 파출앤 부경이 운영 제공하는 고객생활 종합 관리 서비스을 이용함에 있어 가입자(회원)의 권리 및 의무 책임사황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한다
제2조 (정의)
1.회원이라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우ㅣ하여 당사의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한다.
2.회원이라함은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능 문자와 조합은 말한다.
3.비회원이라함은 회원에 가입하지않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자을 말한다
4.서비스 대금결제라 함은 구인자가 유효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등의 결재수단을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계정)
1.파출앤 부경은 약관의 내용.상호.소재지.대표자성명.사업자번호.연락처.등을 게시 또는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 합니다.
2.당사가 약관를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계정사유를 초기화면에 그적용 일자 7일전에 공지합니다.
3.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계정약관은 그 적용일과 이후 체결된되는 계약에만 적용되면 그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전전 약관 조항을 적용한다.
4.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고 본 약관의 대해 이의가 있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해지 할 수 있다(회원 탈퇴)다만 7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5.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 해석에 관하여 는 전자 거래 보험 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계에 따른다
제4조(회원 가입.탈퇴)
1.이용자는 당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정보를 기입,유선으로 약관에 도의 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2.회원. 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가입자가입자의 의사표명 등록비 납입한시점으로 합니다.
3.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유선 기타 방법으로 당사에 그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제5조(회원탈퇴 상실)
1.회원은 당사에게 언제든 탈퇴 요 청할수 있으며 당사는 즉시 탈퇴 처리 합니다.
2.회원이 각호 해당하는 경우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킬수 있다.
1) 가입 신청 허위 내용
2) 당사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내에 지금 하지 않는 경우
3) 당사 운영 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음란 한 언행
4) 당사 운영 과정에서 잦은 연락 소란 협박 인 과 관계가 입증 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용구
5) 당사가 회원자격을 상실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 합니다.
제6조(회원 통지)
1.당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당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
2.당사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함으로써 개별통지에 상응 할 수 있다.
제7조(대금지급 방법)
1.구직자는 당사에게 일감 수행 당일ᄁᆞ지 서비스 대금을 신용카드.무통장 입금 등의 결제 수단으로 지불한다.
제8조(면책)
1.당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수 없는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부가항력의 상태
- 당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수없는 경우
- 상기 각항을 제외한 당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경우
제9조 (개인 정보 취급)
1.당사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맥예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수집 할수 있으며 다른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지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한 한다.
- 성명
- 주민번호
- 전화 번호
- 주소
제10조 (이용자 의무)
1.회원은 회원과의 거래전에 반드시 당사 안내에 따라 거랜 조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후 거래 확정 해야 합니다 거래조건을 확인하지 않는 거래시 민형사상 책임은 회원에 있습니다.
2.당사는 회원 개입정보에 대한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제11조(등록비 및 예약자)
1.등록비 규정
- 구인자 요청에 따라 매니저(구직자)은 알선하는 유료 직업 소개 사업자입니다.
- 1회라도 소개행위시 등록비 환물을 하지 않습니다.
2.예약금 규정
- 구인자 예약금의 내용및소개 행위 이외에 부가적인 서비스를 청약한 것이면 양 당사자간에 합치된 의사로 계약
- 서비스가 진행된 부분에 대한 예약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 구인자가 요청하는 지역에 매니저(구직자)없어 서비스가 지연 되거나 수행하지 못하는 경우 당사는 예약금 환불 하고 서비스를 중지할수 있다.
이 경우(구인자)도대기에 동의한 사인이기 때문에 손해배상 불가능하다.
제12조(파손책임)
1.파손사고시 처리원칙
- 이용자와 도우미간에 계약이 성사 파손 발생시 이용자와 매니저 간의 직무적 중계
- 구직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손해를 내부기준 및 소비자 보호원의 피해 배상책임 규정에의거 금전 으로 배상한다.
- 파손 되어도 동일한 제품으로 배상이 아니며 감가 삼각후 금전으로 배상한다.
- 파손 사고에 대한 사고 발행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고접수가 있어야 회사가 배상을 하며 접수시 영수증 등의 증빙과 파손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야 합니다.
- 파손 사고에 대한 회사가 매니저(구직자)대신하여 배상한 한도는 최대 20만원으로 한정한다.
당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신적 손해배상과 알지 못하는 특별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2.귀중품(현금)의 도난 분실은 입증이 어렵기 때문에 1차작으로 고객이 안전하게 보관하영야 하면 원칙적 책임이 없습니다.
3.도난사고 접수시 당사는 고객님의 수사기관 의뢰를 적극적으로 도와 드립니다.
4.당사는 법원 판결시 유죄판결이 확정되면 도난 분실에 상당액을 배상합니다.
제13조(분쟁해결)
1.당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반영하고 그피해를 보상및처리 하는 콜센타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2.이용자가 당사의 이용 관련하여 불만이 았거나 의견를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고객샌타를 통해서 의견을 제춯 하면 됩니다.
3.당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 되는 경우 우선적으로 처리 합니다.
4.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애는 그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 합니다
제14조(재판권 과 준거권)
1.당사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 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이용자 주소또는 지소가 분명하디 않거나 외국인 경우에는 민사 소송 법의 관할 법원에 제기한다.
2.당사 과 이용자간에 재소진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한다
(부칙)
제1조(시행일자)
본약관은 2019년 4월 9일부터 시행한다.